온라인 중개 플랫폼을 통해 소액결제현금화를 직접 거래하는 방법도 있습니다. 이 방법은 중개 플랫폼을 통해 판매자와 구매자가 직접 만나서 거래를 진행하는 것입니다.



간단하게 정보를 입력하고 핸드폰으로 모든 것을 진행할 수 있는데 이용자에 따라 통신사별 한도가 다를 수 있어 점검해 볼 필요가 있습니다. 

(다날 말고 다른 모바일 결제대행사를 스스로 선택해서 결제하고 싶다면 오늘의쿠폰(스마트폰 아이폰) 같은 어플을 사용하면 자신이 원하는 결제대행사를 선택해서 소액결제현금화가 가능합니다)

사진 클릭 시 업체 고객센터로 이동합니다 사진 클릭 시 업체 고객센터로 이동합니다 하지만 이 과정에서 주의해야 할 점들도 많습니다.

멤버십 카드가 연동되며 소액결제를 실제 오프라인에서 사용 가능하게 바코드 형식으로 변경해주는 등 다양한 기능이 탑재 되어 있는 점이 눈에 띄는 점.

이런 결제루트는 대체로 안정적인 업체에서 제공되며, 그들은 투명한 수수료 체계를 가지고 있습니다.

 게임어플부터 문화상품권까지 다양한 방면으로 구매후에 현금으로 전환할 수 있습니다.

다음 번 댓글 작성을 위해 이 브라우저에 이름, 이메일, 그리고 웹사이트를 저장합니다.

티머니, 캐시비와 같은 교통카드 충전을 휴대폰 소액결제를 통해서 충전한 뒤 이를 다시 환불을 통해 현금화 할 수 있습니다 

이외에도 다양한 정책코드가 존재하며 정책이 잡혀있다고 하더라도 소액결제가 진행이 안되는 것은 아닙니다.

사용자의 개인 상품권 한도를 모두 사용한 소액결제 현금화 경우 나타나는 정책코드로 일반적인 컬쳐랜드 상품권이나 모바일 상품권을 사용하면 나오는 정책입니다.

소액결제 현금화 방법으로는 크게 교통가트 소액결제 현금화, 모바일 상품권 현금화, 오픈마켓 상품현금화, 소액결제 현금화 등이 있습니다.

모바일 결제대행사로는 다날 말고도 모빌리언스, 갤럭시, 페이레터, 신용카드, 네이버페이 결제를 통해서도 현금화가 가능합니다. 특히 오늘의쿠폰(스마트폰 아이폰) 같은 상품권 어플을 사용하면 소액결제 다날 말고 자신이 원하는 결제수단을 임의로 선택할 수 있으므로 다날 정책 불가, 모빌리언스 정책 불가가 걸려도 다른 결제대행사를 선택함으로써 보다 많은 소액결제 현금화 루트를 확보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소액결제의 경우 신용등급 및 점수에 별다른 영향을 끼치지 않고 일정 한도의 금액을 쉽게 빌릴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이 방식은 상품권을 온라인 마켓에서 소액결제로 구입한 후, 상품권 매입 업체에게 판매하여 현금으로 전환하는 과정을 거칩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